‘티파니 CEO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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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이로움의 여정... ‘티파니 원더’로 본다 [더 하이엔드]
187년 역사의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가 일본 도쿄 노드(NODE) 갤러리에서 ‘티파니 원더(Tiffany Wonder)’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. 6월 23일까지다. 일본 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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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핑 리사와 열애설 난 루이비통 넷째, 시계부문 CEO 됐다
블랙핑크와 함께 선 프레데릭 아르노. 사진 아르노 인스타그램 프랑스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(LVMH)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자 블랙핑크 리사와 열애설이 불거졌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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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성한 것은 없다, 미스치프의 도발적 예술 [더 하이엔드]
쌀알보다 작은 루이비통 가방은 어디에 쓸 수 있을까. 운동화 밑창에 요르단강 성수를 담아보면 어떨까. 이런 기상천외한 의문을 직접 실행하는 팀이 있다. 미술계 이단아 혹은 악동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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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더 하이엔드] "나만의 길 걸어라" 프레드 사무엘의 일생 담은 하이 주얼리 왔다
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(FRED)가 운명을 넘어 주얼러로 거듭난 한 남자,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삶의 서사시가 담긴 전시 ‘FRED, 주얼러 크리에이터 since 1936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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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High Collection] ‘멀티 플레이어’ 소파가 대세…리클라이너의 재발견
단순한 휴식이나 수면, 식사 등 기본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‘집’이 생활의 중심이 되는 인테리어 트렌드가 지속하고 있다. 코로나 19를 거쳐 굳어진 ‘레이어드 홈(Layered 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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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더 하이엔드] 니트·셔츠처럼 보이는 가죽...‘올드머니 룩’의 비결, 소재에 있었네
아직 더위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, 패션계의 시계는 이미 완연한 가을을 가리키고 있다. 올해 가을·겨울 시즌에는 유난히 니트와 가죽, 실크와 트위드 등 소재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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